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 꼬라지보면 열불나긴해

그냥 성의가없음 전부다 해줘하고있네

아니면 그냥 지고있는데 멕시코 믿고 눕는거야?

이게 팀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