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지직 방송보다가 로아 재밌어보여서 해보려하는데 서폿이 더 어렵다는데 진짜에여?

거기 채팅창 보니까 서폿이 더 어렵다고 손 안좋은사람은 딜러하는게 낫다는데

저 손 안좋은데 그럼 서폿하면 폐사확률 높을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