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5년동안 로아중에 제일 역대급 패치네

뉴비 1700다이렉트
뉴비 성장완화 하지만 1730이 쉬운건 아님
레이드 힘들까봐 싱글모드 + 귀속골드
달려라코니
카드게임 등 기존 수평과 달리 재밌음
보상도 아주적합함

진심으로 이보다 더 잘한 로아온이 있었음?
와 주위 사람들 모르는게 진짜 아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