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28
조회: 6,086
추천: 47
그냥 블레이드 유저들이 역겨워질라하네그냥 그려러니 하면되는데 굳이굳이 찾아가서 시비털고 하지도않은말 인벤와서 싸지르고 선동하는거보면 진짜 역겨워서 못보겠다
+모든 블레이드 유저를 싸잡아서 말한건 제잘못 인정 근데 인기방가서 시비털고 선동하는건 인장보면 대부분 블레이드 유저들 맞던데.....? +++지들도 데미니스트니 뭐니 개같은 별명 잘지어놓고 이런글 하나썻다고 발작하는거 인벤 평균임??? +++++댓글들 읽어보고 느낀게 이런글 싸지른 나도 병신이란걸 깨달음 다음부턴 생각이란걸 하고 글을 적도록 함 글은 셀프 병신박제기념 글삭튀 안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