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까 자막에 고점 세팅도 아닌데 13.48억 이렇게 되어있던데

서포터가 9200 바드인거 모른 체로 보면 

그냥 얘 자체 성능이 이렇게 셉니다로 보이니까 기분 나쁘긴 할듯

영상 댓글에도 5500인데 왜 저리 세냐는거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