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15
조회: 347
추천: 0
ㅇㅂ) 방송 잠깐봤는데 갠적으로 좀 이해가안됨..현 버스트의 성능은 잘 모름. 버스트가 아닌 모든 캐릭에 해당하는 내용. 좋지않거나 평범한 캐릭을 유튜브에서 부풀리는거랑은 느낌이 완전히 다른건데.. 이미 강캐라고 인식되면, 나중에 정상적으로 문제점을 제기해도 약코 소리 들으면서 전부 무시될텐데, 그런 파급력에 대해 이야기를 해야지 뭐 기분이 나쁘니 안나쁘니 영상을 바꾸니 안바꾸니로 초점이 잡히는게 이해가 안됨... 둘 다 이해가 안된다 왜 저런 논점으로 싸우고 있는건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