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챌익 1710에서 멈추고 4막 공략보면서 클리어보해봣는데
얘가 아직 아크그리드 1개라서, 전투력 2000이거든요. 조금 딜자체가 잘박히지 않는다고 생각해서,

본캐 창술사 1715짜리 (전투력 2500)로 해봤는데, 무력/파괴가 좋아서
기믹은 수월햇는데, 딜자체가 잘박히는건 아니네요.

오늘은 4막만 해봣고,
내일~주말에 종막/세르카 싱글 트라이해보려고 합니다.

싱글 기준, 4막/종막/세르카 딜이나 기믹적으로 어떤게 제일 수월들 하셨을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