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27
조회: 105
추천: 0
싱 4막/종막/세르카 딜 박히는 차이 체감심한가요?모챌익 1710에서 멈추고 4막 공략보면서 클리어보해봣는데
얘가 아직 아크그리드 1개라서, 전투력 2000이거든요. 조금 딜자체가 잘박히지 않는다고 생각해서, 본캐 창술사 1715짜리 (전투력 2500)로 해봤는데, 무력/파괴가 좋아서 기믹은 수월햇는데, 딜자체가 잘박히는건 아니네요. 오늘은 4막만 해봣고, 내일~주말에 종막/세르카 싱글 트라이해보려고 합니다. 싱글 기준, 4막/종막/세르카 딜이나 기믹적으로 어떤게 제일 수월들 하셨을까용??
EXP
8,835
(79%)
/ 9,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VVhi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