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괴전차를 공속 없이 깡진피 32~34% (2렙기준)
인파이팅을 입타보단 진피 좀 낮지만 공속 (진피 18%에 공속 4~6%)

이렇게 하면 각 티어별로 노드 간 경쟁력 확실히 생길거 같은데

지금 파전이랑 인파이팅은 걍 버려진 노드인게 너무 아쉬움
도저히 쓸거 없는 건슬정도나 파전 찍고 인파이팅은 쓰는 직업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