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 최소 A 로내려라 일관성이 ㅈㄴ없음걍 ㅇㅇ 

거의 모든 황제 한번씩한 인방인들이 하는말이 이건 치는만큼나온다 못하면 쓰레기다 하는데 

공방기준 티어가 SSS 용급 좆사기다? 그럼 쫀지도 박용욱도 황제로 공방다닐때 다 패고다녀야되는데 
얘네가잡으면 왜 ㅈ쓰레기됨? 

심지어 쫀지는 황제하면서 이캐릭 감성이 너무구리다라는얘기까지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