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요즘 괜찮다 그러면 겜접분 우르르 와서 왜 괜찮은데? 하면서 욕하고

개인 티어표로 말하면 이게 왜 S티어인데? 나 불쾌하니까 수정해 하면서 우르르 오고

그냥 로아 전업 방송인 안 하는 게 현명함

다 맞춰주기도 힘듬

유독 로아 접은 사람이 독기를 품고서 이새끼들 왜 아직도 안 망하지? 이러는 사람이 많아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