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것도 아닌 자기 생각대로 적은 티어표에 뭐가 그리 화나서 난리야?
그냥 본인 생각이랑 다르면 과몰입 하지말고 보고 넘겨
별 ㅈ도 아닌걸로 왜 또 그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