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빵떠서 지는 일반인 나오면
과거 인벤글, 댓글내역, 직게활동내역에 인겜 본부캐 닉넴까지  온갖 신상 다 털어서 고로시 존나게 해대면서

스트리머한테는
아 로벤이 또 인방인 살인스텝밟네~
이딴 지랄하다가


스트리머 인벤와서
ㅈㄴ장문글써놓고 부기뿌려요 하면
주사위 던지는 댓글거지들 총 출동하고


딜빵 이긴 일반인은 또 어느새병신되고
딜빵하자고 캐삭빵, 몇십만골빵 먼저 박는 스트리머는 ㅈ벤이 살인스텝밟는 ㅈㄴ착하고억울한 스트리머됨 ㅋㅋ

아 내일치 로벤 다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