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빵칠때 동캐릭 동스펙 동세팅에서 50 대 50 나오고 시작해야되는거아님? 


그럴거면 딜빵하지마셈

인기가지면 이사람 개금손 내가 뭘해도짐 

인기가이기면 내가맞잖아 내 티어표가 ㅈㄴ 정확하다니까 


무적의논리임 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