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트는 구조개선했는데 범부상태라 개빡치는데 올려치기당한거고

잔재는 반대로 버스트S 인데 왜 잔재함 이딴소리들음

아니라고? 지금 무각으로 신청하는 환수사보면 무각하는구나 그러냐? 벨가트라이에 무각으로 신청오면 받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