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패치되고 사이클 정립화도 안된 버스트를 갖다가 약팔이영상으로 S라고 박아두니깐 2년동안 구조개선만 기다리던 골수 버스트들이 빡친거임

뭐 시너지 어쩌고 하는데 동직업에서 그게 성립되는 말이 아니잖아 시너지도 같고 심지어 운용방식도 비슷한데

그냥 저 내용이 아직까지도 이어지는게 신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