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의 말은 절대적으로 옳고 자신은 단 한 번도 틀린적이 없으며 상대방은 무조건 그르다고 주장하는 사람들

얘네는 틀렸을때 '내가 틀렸다고? 그래 뭐 아님 말고~' 하는 사람들보다 더 상대하기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