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04
조회: 157
추천: 1
진짜 회사 너무 힘들다![]() 걍 대놓고 차별하는것도 너무 힘들고 이전달 야근 식대랑 택시비 신청했는데 15일이 나오는줄 알았다가 안주길래 월급날에 주는줄 알았는데 걍 월급날에도 전달 택시비 야근식비 안나오는건 좀 석나가네 내가 뭐 기획서나 제안서 내면 지네들끼리 조리돌림하기 바쁘고 회사 내부 커뮤니티에서 대놓고 돌리고… 하 걍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