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대놓고 차별하는것도 너무 힘들고

이전달 야근 식대랑 택시비 신청했는데
15일이 나오는줄 알았다가
안주길래 월급날에 주는줄 알았는데

걍 월급날에도 전달 택시비 야근식비 안나오는건 좀 석나가네

내가 뭐 기획서나 제안서 내면 지네들끼리 조리돌림하기 바쁘고

회사 내부 커뮤니티에서 대놓고 돌리고…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