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10
조회: 84
추천: 0
태초의 섬 같은건 한시적으로 열었으면 좋았을듯너무 풀어놓아서 질리고 고인물들 생기고 티밍 생기고
그러면서 하는 사람 없어지니까 보상 맛 없어지고 보상 맛 없어서 안가게 되는듯 재밌는 컨텐츠라도 한시적으로 풀면 좋을듯 롤도 우르프는 한시적으로 열잖아 태초의 섬도 처음에는 개꿀잼 컨텐츠였는데 ![]()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