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풀어놓아서 질리고 고인물들 생기고 티밍 생기고
그러면서 하는 사람 없어지니까 보상 맛 없어지고
보상 맛 없어서 안가게 되는듯
재밌는 컨텐츠라도 한시적으로 풀면 좋을듯
롤도 우르프는 한시적으로 열잖아

태초의 섬도 처음에는 개꿀잼 컨텐츠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