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처음 서폿키우고 발키리 1710구간에서 트라이 해보는데
성당이랑 세르카에서 낙공은 96-97정도 나오고 피증이 60대네요 혹시 이게 정상적인 수치인가요? 찬조는 잘나오면 43? 못나오면 39-40정도였던거같아요. 태수 수치나왔을때는 600이었나 여튼 그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