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비가 버프를 못받는거냐?




질풍하다가 슬비로 다시 돌아온지 이게 2주차인가 3주차인가 그런데
요즘 품앗이만 하다가 

꽤 오랜만에 공팟에서 레이드뺐단말임
캐릭성능도 좀 볼까해서 나보다 200점 이상 낮은 딜러가 있는 파티는 애초에 아예 가지도 않았는데

왜 내가 종막부터 지평까지 모든레이드 다 밑잔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