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3:47
조회: 142
추천: 0
슬비가 쌘거냐 아니면 공팟수준이 이지랄이라슬비가 버프를 못받는거냐?
![]() ![]() 질풍하다가 슬비로 다시 돌아온지 이게 2주차인가 3주차인가 그런데 요즘 품앗이만 하다가 꽤 오랜만에 공팟에서 레이드뺐단말임 캐릭성능도 좀 볼까해서 나보다 200점 이상 낮은 딜러가 있는 파티는 애초에 아예 가지도 않았는데 왜 내가 종막부터 지평까지 모든레이드 다 밑잔이냐?
티응갤 목록
파이어펀치 로아book 토마토주세요 스투시8 울화통터진다 뜩이뜩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