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키리 새로만든김에 딜키리도 해보는데 하누마탄 잡아오라며....
마나 다말라서 스킬이 안나가는데 뭘 체험해보라는거임
나는 걍 하던사람이니까 명쫄꼬 먹고 하겠는데 뉴비들 딜러로 첫시작해서
체험하다가 마나마르면 이거 어떡하란건지 싶을거같은데 이건 기본적인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