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하고 업뎃당일 1640데모닉 1720찍엇음 데모닉에만 골드130만 쓴거같고
운파는 너무 모잘라서 고민했는데 패스질러서 보상으로 커버했구 파괴석하고 수호석사면서 겨우 찍엇네요..ㅠ 개힘듬
나머지 25만으로 슬레 1700에서 1710도 찍어줘서 세르카 2캐릭 완성됫음!
슬레는 재료 많이 있어서 되긴했는데 현재 4천골드 남앗네 ㅋㅋㅋ
이제 즐길시간이다!
싱글 4막만 돌아봣는데 확실히 여기부터는 패턴을 알아야 끔살안당하는거같음
3막까진 공략 안보고 무지성 뇌빼고 했는데 4막은 오히려 난이도가 있어서 더 재미있는거같음
비번일때 진득하니 종막 세르카 달려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