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버스트  블터블꾸준히 해왔는데
불쾌한거 다수정해줬고 저점높여줬고
그럼이제 그냥 정해진스킬순서 따박따박 쓰면 되는데
그마저도 버스트만 빽에신경써서 박으면됨
쿨정렬이쁘게대고  스킬쿨꼬일일도없고 스킬창 볼필요도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