봐보셈
곰수사, 초심배마 , 유산스카 , 충모닉, 대붕인파 , 망소빙
0티어에 산재하고 있는 애들이 다 구조개선 최근에 받은 애들이다보니까
블레이드 친구들도 그런거 기대했는데
아쉬우니까 그런거겠지
저기 봐보셈 저 애들중에 솔직히 난이도 곱창난거 망소빙 밖에 없는걸로 암
내가 초심배마 유산스카 대붕인파 키웠을때는 얘네는 와.. 소리 나오게 개편 되긴했거든
근데 기대보다 못 미치는 와중에 s 티어라고 하니까 속이 뒤집힌걸거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