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2:37
조회: 118
추천: 0
사실 로벤러들도 알고있을거임 지금 하나같이 구조개편 받은 애들봐보셈
곰수사, 초심배마 , 유산스카 , 충모닉, 대붕인파 , 망소빙 0티어에 산재하고 있는 애들이 다 구조개선 최근에 받은 애들이다보니까 블레이드 친구들도 그런거 기대했는데 아쉬우니까 그런거겠지 저기 봐보셈 저 애들중에 솔직히 난이도 곱창난거 망소빙 밖에 없는걸로 암 내가 초심배마 유산스카 대붕인파 키웠을때는 얘네는 와.. 소리 나오게 개편 되긴했거든 근데 기대보다 못 미치는 와중에 s 티어라고 하니까 속이 뒤집힌걸거임 ㅋㅋㅋ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