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슬이랑 데런 고민하다가(둘이 제일 예뻐서)

리퍼로 시작했는데(제일 암살자 스러워서)

지나가던 블레이드 유저의 무기아바타 보고 반해서 갈아탐


근데 해보니 리퍼보다 블레가 재미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