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다른직업 할때는 평타갈길 시간에 쓰는디
얘는 스킬쿨이 아예 쉴틈이 없으니까 
뭔가 초각 쓰면 손해같은 느낌이여


사신화켜고 아스타+글러트니 갈기고 
베스티지 한다음에 글러 쿨 기다리는 3~4초 이때 갈기는게 베스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