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계로 기공사 허수쳐봤는데
뭔가 툭툭 끊기는 느낌이 좀 거슬리네요.

역천은 깔끔한데 홀딩 스킬이있고
무신기공222는 군림보없으면 아덴 막틱이 안차서
뭔가 불쾌하고..

유산도 허수 쳐보고싶은데 해볼수있는방법이 없어서 슬프네요.


두케릭 피면 경면은 어떤가요..??

본케가 슈차드드고 부케가 고기워로드라
뇌빼고 로아하고있어서 피면 경면 실전성 어떤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