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2:37
조회: 116
추천: 0
여태 정신승리 해왔지만 사실 게임 순수노잼이긴하다들어와서 숙제도 하기싫었는데 티카투카한테 숙제가 뒤로 밀림 ㅋㅋㅋㅋㅋㅋ 접속안하는 지인들도 다 티카투카는 재밌다고 하네 아니 솔직히 이게임 7년 넘게 그냥 애증으로 하고있긴한데 너무 레이드 원툴임 레이드 잘만드는데 계속 할 동기를 만들어주질 않아 걍 결국엔 숙제고 결국엔 골드만 남음 고대먹으면 뭐 어쩔건데 그걸로 몇퍼 쎄져봐야 숙제 더 빨리끝내기밖에 더하나 그냥 보상체계랑 게임 자체가 잘못됐음 시즌4에는 혁명이 일어나길바란다.. 그리고 로아 랜덤 디펜스도 꼭 내줘라..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