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와서 숙제도 하기싫었는데

티카투카한테 숙제가 뒤로 밀림 ㅋㅋㅋㅋㅋㅋ

접속안하는 지인들도 다 티카투카는 재밌다고 하네

아니 솔직히 이게임 7년 넘게 그냥 애증으로 하고있긴한데

너무 레이드 원툴임

레이드 잘만드는데 계속 할 동기를 만들어주질 않아

걍 결국엔 숙제고 결국엔 골드만 남음

고대먹으면 뭐 어쩔건데 그걸로 몇퍼 쎄져봐야 숙제 더 빨리끝내기밖에 더하나

그냥 보상체계랑 게임 자체가 잘못됐음

시즌4에는 혁명이 일어나길바란다.. 그리고 로아 랜덤 디펜스도 꼭 내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