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피작하는 입장에서 안정 공5추피5일텐데
이거를 메인으로 삼고 피방 100시간 채우실거임?
사실 이거아니면 아바타나 재료나 큰 메리트는 없긴한데.. 
문득 생각해보니 언젠가 싹 보피로 채워넣을거 같은데 꼭 필요한건가 싶기도 한 생각이 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