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1:05
조회: 187
추천: 0
고정공대를 슬슬 터트릴때가 된걸까내 고정공대의 기조는 '편하게 숙제하되 엔드컨텐츠가 새로 나오면 빡세게 하자' 야
그래서 지금 세르카 나메, 종막 하드, 성당 3단계를 다같이 히히호호 하고 조리돌림 하면서도 즐겁게 게임하고 있었는데 문제점이 통나무에서 탭댄스를 추는 사람이 일부 존재하거든 (A와 B라고 가정할게) 이번에 벨가르딘이 나올텐데 아무리 정말 못해도 나메를 도전할수있는 마지노선 스펙이 6500+이라고 생각하고 서포터분들 제외 공대원분들 전원에게 개인 DM으로 3가지 옵션을 제시했어 1. 나는 그냥 나메 하기 싫고 하드만 여유롭게 가겠다 2. 나는 1주는 편하게 하드를 깨고 완장 스펙업이후 2주차부터 나이트메어를 꼭 깨겠다. (반드시 스펙업을 하겠다는 약속이 필요) 3. 나는 1주차부터 나이트메어를 계속 도전하고 안될시 2번으로 꺾겠다. 나는 무조건 3번인데 마지노선으로 받아줄수있는건 2번이였거든. 우리 공대에 새로 사람을 2명 뽑아야해서 (입원이슈) 모집을 6500+로 할거니까 찍어올수 있냐고 물어봤어 딜러 한분은 본인이 무조건 스펙업 해오겠다고 의지를 보여줬어(현재 6200+) 그리고 A분은 잠수를 하고 계시지만 이분은 그래도 꾸준히 스펙업 하시는분이라서 부족한 실력을 스펙으로 매꾸려고 하는분이라 어떻게든 참고 넘어가는데 (현재 6400+) B분은 '지금 제 상황으로는 2번이 맞는것 같은데 첫주에 나메 트라이는 가능한데 제가 그때까지 스펙업해봤자 6000+일거같아요' 라고 하는거야 (현재 5800+) 안그래도 매번 통나무 위에서 탭댄스 추는것도 별로인데 (심군도 다같이할때 혼자 못따고 따로 공팟가서 땄다는데 전분 공개 못함, 혹군 포기) 나메라는 헤비한 엔드컨텐츠를 도전하고싶은 사람이 적어도 유각 풀은 맞추고 해야할텐데 1780레벨이신데 5800점이라는게 사실 나는 이해가 안되는데 거기에 '첫주에 나메 트라이는 가능한데' 라는말을 하는거에 좀.... 나쁜말로 내 말이 무슨말이신지 모르시는건가 싶어서 홧병날거같더라고 나는 6500+를 베이스로 사람 모집을 할건데 이런 대답을 들으니까 그냥 공대 운영 그만하고 스펙 맞추겠다는 딜러 한분이랑 내 깐부폿이랑 해서 3인으로 공팟 다닐까봐.... 그냥 하소연해봤어 읽어서 고마웡 B만 내쫓고 새로 사람 모아서 공대 운영을 하는게 제일 낫겠지 모 맘 약해서 내가 쫓아내는거보다 스스로 포기하게 만들고싶은데 이런면에선 좀 어렵네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