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2:50
조회: 60
추천: 0
마하라카 써머 페스티벌 맵 끝나면림레이크 샤에 대도시급 NPC 배치해주면 안 될까?
칙칙하지도 않고 카다룸처럼 비좁은 곳도 아니고 심지어 전쟁도 끝나고 뭐 아직 위협은 있다쳐도 아크라시아 전체에 위협 되는 상황도 사라졌고 요즈는 심지어 황혼이나 포시타족처럼 전쟁에 안나오지도 않았고 아크라시아 연합군에 참여한 종족들이니까 폐쇄적인 분위기도 아닐거 아니야? 재련소에 우마르도 있는데 뭐.. 그냥 교환 NPC들 다 들여와주라 분위기도 좋고 브금도 좋은데 대도시가 아니라서 정착도 못했는데 그냥 NPC만이라도 채워주라 필보는 알아서 비프 찍어 놓을테니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