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26
조회: 274
추천: 2
ㅇㅂ) 걍 서로 관점이 다른거잖아이제 왠지 모르겠지만 딜빵을 쳐했고 이제 그뒤에 개싸움하는거 같은데
그것도 결국 걍 보기엔 딜빵한애처럼 잔재 잘하는애들은 잔재가 더 좋다 버스트 올려치기 하지마라 인기는 잔재 잘하는 애들 기준이면 내가 딜빵진거처럼 잔재가 더 좋다. 그치만 공방평균으론 절대아니다. 이러면서 안굽히는거 아님? 걍 관점차이잖아. 이 뒤에 a로 내리니 s로 두니 마니 자존심을 안굽히니 뭐니는 딜빵져ㅆ다고 인벤에서 걍 또 살인스텝 밟아서 이 사단 난거로밖에 안보이는데 애초에 스트리머가 공방평균이니 뭐니 사족을 그렇게 달면서 만든 티어표에 이정도로 이악물고 달려드는것도 신기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Vmov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