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바뀐 교머너 코어인데
리스크에 비해서 리턴이 적어서 사용하는 유저들은 상대적으로 적었던 코어임.

기존에는 아덴을 모으고 폭주를 발동시키면 폭주 시간동안 '딜 증가 / 아덴 획득 불가' 였던걸

첫 폭주를 발동시키면 40초마다 아덴을 자동으로 채워주는대신 스킬로 인한 아덴 획득이 막히게 됨.

한번 키면 40초동안은 무슨 개짓거리를해도 아덴을 채울수가 없기때문에 1대난에서 폭주키면 대난투 끝날때까지 폭주를 아예 못키는 병신같은 상황이 나오는식의 문제가 발생되는데

저게 꺼져있을때 그럼 어떤 옵션이 있냐면 그것도 없음.

코어의 옵션이 "폭주가 켜졌을때" 를 가정하고 만든 옵션이라 폭주를 꺼졌을때는 코어 안낀거나 다름이 없는데
딜 증가 수치마저도 이번 패치로 너프를 때림.

딜은 너무 세서 너프시켰다? 그건 알겠는데 그럼 매커니즘이라도 유지를 시켜줘야지


저 매커니즘이 뭐냐?


교머너 25년도 첫 리뉴얼패치

아키르폭주 생겼을때 나온 매커니즘인데.
나오자마자 교감들이 싸그리 상소로 다 전향을 하고 욕이란 욕은 다쳐먹으니까





6월말. 2달후에 저 병신같은 과부하 조건을 없앴음.

근데 저 욕 존나 쳐먹고 없앤걸 다시 들고온거와서 코어에다가 쳐박은거임.


이번에 솬몹들이 퇴근을 안하게되면서 전체적으로 수치가 오른건 알겠는데

그럼 매커니즘은 그대로 두고 수치 조정을 하던가 죽은자식 부랄만지는것도 아니고 욕 존나 쳐먹은걸 다시 들고오는 담당자새끼는 대체 뭔생각인거지?


플레이 감성도 개병신되고 40초마다 아덴 채워주면 딸깍하는 뜌땨용 병신세팅 만드는게 목적인건가?

폭주 한번 터트리면 40초동안 못터트리니까 세르카 대난투 진입전에 폭주도 맘대로 못켜
들어가서 1대난에서 폭주키면 대난투 3단계 끝나갈때쯤에나 폭주 돌아와.
이딴게 스마게가 원한 병신같은 매커니즘인거임?


아 지평 나메 숙제 뺴는데 개 병신같아가지고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