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적으로 인방의 밸런스 얘기를 인방에 올려 불 지피고 10추 올라가는 애들이 이상하고

2차적으로 스트리머가 등판해서 "꼬우면 딜빵 떠" <<난 이게 이해가 안 감


실전성에서 뭐가 괜찮고 뭐가 불편한 지 플레이 영상을 찍고 왜 이랬는지 분석을 해야
옳게 된 논리 아님?

기본 자격으로 3성당, 나르카로 아크 그리드 모두 개방, 보석 8~10겁작 이후 스펙업은 구조적 변화가 없고
영수증만 달라지는데 왜 딜빵을 뜨자는 지 모르겠음

근데 무엇보다 지금 인기사태는 방송인 끼리 보면 되는 걸 퍼나르는 애들이 가장 잘못했다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