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25
조회: 254
추천: 1
ㅇㅂ) 스트리머 밸패 논리1차적으로 인방의 밸런스 얘기를 인방에 올려 불 지피고 10추 올라가는 애들이 이상하고 2차적으로 스트리머가 등판해서 "꼬우면 딜빵 떠" <<난 이게 이해가 안 감 실전성에서 뭐가 괜찮고 뭐가 불편한 지 플레이 영상을 찍고 왜 이랬는지 분석을 해야 옳게 된 논리 아님? 기본 자격으로 3성당, 나르카로 아크 그리드 모두 개방, 보석 8~10겁작 이후 스펙업은 구조적 변화가 없고 영수증만 달라지는데 왜 딜빵을 뜨자는 지 모르겠음 근데 무엇보다 지금 인기사태는 방송인 끼리 보면 되는 걸 퍼나르는 애들이 가장 잘못했다 생각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