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은 1730 이상 6캐릭 키우고 있는 라이트 유저인데

이번에 준 점핑권으로 멀티를 펼칠까 아니면 7번째 캐릭으로 할까 고민중이야

만약에 멀티하면 타섭이 편해 아니면 같은섭 부계정이 편해 ?


2번은  피시방이벤트 가서 먹을만해 ?


p.s 삼라만상 따서 내실하는ㄱ ㅓ좋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