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레이드 앞두고 올려쳐주면 좋은 거 아님?

밸패전이면 약코하고 드러누워야지

근데 곧 새레이드인데 올려쳐주면

취업에 개이득 아닌가

아 잔재 유저들이 버스트가 잔재 위라고해서

상대적으로 내려쳐져서 빡친건가

뭐 누가 뿔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