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0:56
조회: 100
추천: 0
근데 카게 파티는 왜 찾는 걸까![]() 카게 파티 기여도 -> 보상에 아무 영향 X 카게 보상 유무는 오로지 3페이즈 마지막 보스를 때렸냐 안때렸냐로 결정 ( 심지어 딜 낮은 거도 상관 없음 ) 반대로 파티를 맺건 말건 자기가 3페 보스 안쳤으면 보상 아예 안줌, 경매 기회 포함 파티 기여도로 들어가는 필보랑 전혀 다름 필보는 딜 1인분 정해져있어서 그 이하 넣으면 보상 적게주고 반대로 1대도 안쳐도 파티원 1명이 평균값 1인분 이상 넣으면 전원 보상 들어옴 즉 카게 기여도 = 사실상 보상 아무 관련 x 파티해서 1초라도 빨리 빼고 싶은 거면 인정;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