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이라 방 없을것 같아서 매칭으로 한번 가보고 느낀게
모코코나 뉴비,복귀한테는 진짜 좋은것같은데 평소 세르카 노말 반숙이든 숙련이든 다니던 사람들은 차라리 노말로 가는게 맘 편한것 같아..

정작 모코코 달고있는 사람은 서툴게라도 열심히 기믹하고 딜하는데

모코코딱지도 없는 사람이 뉴비행세하면서
딜은 말할것도 없고 온갖 기믹 다 실패하고 특히 그1 관 11시 1시 5시 7시로 퍼졌다가 천천히 칸 맞추면서 들어가는 패턴에서 신나게 뛰댕기는거보고 속은 터지고...
근데 그래도 깨긴 하니까 뭐라하기도 애매하고..

1관 2관 레이드 내내 그렇게 난리치다가 끝나니까 재밌당 ㅎㅎ 하면서 나가는거 보고 기분 참 오묘했음....

뉴비나 복귀들 진입장벽 낮추고 편하게 레이드가는건 정말 좋은데
이미 숙련으로 다니던 사람들은 그냥 노말로 가는게 맘 편하겠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