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1:25
조회: 178
추천: 0
오늘새벽 세르카 매칭 한번 가봤는데새벽이라 방 없을것 같아서 매칭으로 한번 가보고 느낀게
모코코나 뉴비,복귀한테는 진짜 좋은것같은데 평소 세르카 노말 반숙이든 숙련이든 다니던 사람들은 차라리 노말로 가는게 맘 편한것 같아.. 정작 모코코 달고있는 사람은 서툴게라도 열심히 기믹하고 딜하는데 모코코딱지도 없는 사람이 뉴비행세하면서 딜은 말할것도 없고 온갖 기믹 다 실패하고 특히 그1 관 11시 1시 5시 7시로 퍼졌다가 천천히 칸 맞추면서 들어가는 패턴에서 신나게 뛰댕기는거보고 속은 터지고... 근데 그래도 깨긴 하니까 뭐라하기도 애매하고.. 1관 2관 레이드 내내 그렇게 난리치다가 끝나니까 재밌당 ㅎㅎ 하면서 나가는거 보고 기분 참 오묘했음.... 뉴비나 복귀들 진입장벽 낮추고 편하게 레이드가는건 정말 좋은데 이미 숙련으로 다니던 사람들은 그냥 노말로 가는게 맘 편하겠더라..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