냅다 1660 6만원 지르기엔 쪼매 쫄려서 지식전수로 올려볼까 하는데 지금 1460이고 엘가시아임. 
지금 주는 장비들 막 재련하거나 하진 않는 것 같은데 저렙들은 그럼 걍 올리고 받고 골드로 지식전수하고 반복임? 바뀐게 어떻게 바뀐건지 모르겠어서 못돌리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