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750 소서 본캐로 키우고 있는 유저입니다. 

배럭은 1710 포강, 유산, 업화, 피매, 환각 요렇게 돌리고 있어요.

이번에 모코코 캠프 보상으로 1700 황제를 찍어줬는데, 원래는 기존 배럭에 상자 몰아주려다가... 황제 맛을 보니 피매나 환수 중 하나를 빼고 황제를 본 배럭 라인에 넣고 싶어지네요.

근데 제가 요즘 피매랑 환각(야성) 인식이 어떤지 정보가 없어서 잘 모릅니다.

혹시 피매랑 환수 중에 어떤 걸 유기하고 황제를 넣는 게 맞을까요? 

두 직업 요즘 어떤지 인식이나 배럭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인벤형들의 소중한 의견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