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비스트가 했을때는 파랑이 더 높았는데 여긴 어떨까 다들 이유도적고 얘기해봤으면 좋겠는데
빨강버튼은 누르면 무조건 생존
파랑버튼은 눌렀을 때 파랑버튼을 누른사람이 과반수면 모든 인류가 생존 파랑이 과반수를 넘지 못하면 파랑버튼을 누른사람들은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