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은 따로 안하고 활동도 적은편인데
단백질을 자기 체중에 맞게 먹음 돼?
1g정도면 된다던데..?
운동하고 근육 키울거면 x 1.5나 2까지도 가는거지
다이어트를 하면서 근육 덜 빠지게??
요요 안오게 하는게 목적이면 1g이면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