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조 2위로 진출시 32강 월요일 새벽 4시

한국이 조 3위로 진출시 32강 목요일 새벽 5시

1위로 진출했으면 개좋은게 32강 16강 시간대 개꿀임...
무조건 1위 했었어야함
멕시코전이 진짜 아쉽네....



FC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