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37
조회: 169
추천: 0
아니 형들 투표좀친구랑 얘기하다가
화장실에서 소변볼때 오른손으로 폰 보고 왼손으로만 소변 작업을 했을때 소변보고나서 왼손만 씻는다 vs 두손 다 씻는다 의견 갈렸는데 형들은 어케함???
EXP
3,616
(4%)
/ 4,001
|
강동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