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얘기하다가
화장실에서 소변볼때 오른손으로 폰 보고 왼손으로만 소변 작업을 했을때
소변보고나서 왼손만 씻는다 vs 두손 다 씻는다 의견 갈렸는데 형들은 어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