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엘의 공격팔찌 하나만 사서 1강 붙여서 쓰고 나머지 하나는 그냥 고급 팔찌 얻은거 끼고있는데요

엘의 공격팔찌 쌍으로 끼는게 더 나을까요??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