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슈챌에서 허우먹 거리다 챌1에서 그냥 껐습니다.
시간낭비 체력낭비...현타 지대로네요..
시즌등급표 챔스로 쫙 까는게 목표였는데 슈챌이 딱 생겨버렸네...
하....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