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14
조회: 178
추천: 0
WS 자비처 10카 지금 팔아야할까요?크리스탈 7개 상자에서 운좋게 WS 자비처 10카가 떴는데... 지금 2930조 대기 있는데 지금 팔아야 할까요 아직 냅둬도 될까요? 스탯 136에 크포달린 RW인데... 고점은 4380조 정도... 유튜브 보니까 크포 달린 물건들은 업데이트 되고나면 더 오를꺼라 해서 딱히 bp가 급하진 않아서 그때 팔까 싶기도 한데 구단가치가 자꾸 떨어지고 그래서 (1경 3천조-> 9700조) 걍 지금 팔까 싶기도 한데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EXP
250
(50%)
/ 301
|
앳홈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