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58
조회: 1,153
추천: 3
ㅎㅂ) 윙 자리 질문입니다.![]() ![]() ![]() 바르샤인데 투톱에 레반이랑 메시 쓰고 왼쪽은 하피냐 입니다. 오른쪽 윙자리에 뎀벨레는 너무 비싸서 못사겠고 크루이프나 그리즈만 보고있는데.. 크루이프는 wg9카 vs 그리즈만 dp11카 입니다. 양발이 좋을지 백금이 좋을지 고민되네요 혹시 크루이프 써보신분들 계시면 어떤지 의견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