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07
조회: 204
추천: 0
푸념주말에 와이프 놀러가서 새벽까지 게임하는데 샷건을 치는 나를 보고 계정 팔았습니다. 스트레스만 주는 게임... 프라임까지 달정도로 애정이 깊었는데 인게임 수정 자주 한다고 했지만 실상은 중거리충들 징징거려서 중거리 손본거랑 혐너킥 말고는 한것도 없고 슬슬 인게임 내비두고 카드팔이 + 특성팔이 + 백금팔이만 하는 게임.... 숲 방송도 즐겨보는데 이선수 저선수 쓰는거 보고 나도 쓰고 싶다 하면서 현질유도를 많이 당했는데..... 커넥트로 캐쉬지원 받아 현질하고 내돈내산인척 한거였단거에 벙찌고 시원하게 현타오고 현타보내주면서 계정도 같이 보내고 떠납니다. 건승하십쇼
EXP
1,329
(64%)
/ 1,401
|
음그게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