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가 가둬놓고 일방적으로 뚜까 패다가
역습 한방으로 먹힐거 같은 느낌..

2016올림픽때 조별리그에서 독일 멕시코 피지 중에 조 1위했는데
정작 8강에서 온두라스한테 딸깍 한방으로 지고 탈락함

내일 무조건 선제골 넣어야한다